(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더리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맞아 오픈한 ‘서머너즈 워 X 더리터 특별 프로모션 매장 in 부산’을 마무리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2일 커피 브랜드 더리터와 협업을 발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프로모션 카페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됐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양일간 오전부터 수많은 유저들이 현장을 찾았다.
카페를 방문해 음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서머너즈 워 굿즈, 더리터 굿즈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증정했으며, 게임에 접속해 소환사명을 인증하거나 공식 카페 내 방문 인증글을 작성하면 게임 재화를 선물로 지급했다.
▲리터 음료 빨리 마시기 대회, ▲한 번에 말해요! 챌린지, ▲몬스터를 맞히고 진화시켜라! 등 참여만 해도 여러 가지 경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만나 게임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클리닉’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더리터 매장 또는 배달로 음료 구매시 서머너즈 워 컵 홀더를 제공하고, 5000원 이상 구매시 게임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 중이다.
한편 컴투스는 앞으로도 서머너즈 워에서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과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긴밀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