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오리지널 스토리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8-16 17:03 KRX7
#넷마블(251270) #신의탑새로운세계 #오리지널스토리 #시아시아의위험한바캉스

이용자 성장 속도 맞춰 밸런스 조정…신규 캐릭터 SSR+ 비올레, SSR 시아시아 등장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첫 번째 오리지널 스토리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를 업데이트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는 스토리를 기반한 이벤트로, 하츠, 십이수, 하유리, 화련, 비올레, 시아시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여름 이야기를 담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의 성장 속도에 맞춰 맞춤형으로 밸런스가 조정돼,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스토리 모드와 프리 스테이지 모드로 나눠 제공된다.

또 넷마블은 이벤트에 맞춰 화련과 하유리의 수영복 코스튬을 추가했으며,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 영상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로 등장하는 SSR+등급 비올레는 원거리 딜러 역할과 마법사 역할도 할 수 있는 범용적 후방 딜러로 설계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SSR 등급 시아시아는 회복형 서포터로 단일 타켓 보호에 특화됐으며 실명 스킬을 보유해 평타 위주의 딜러 대항마로도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