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개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과 ‘신 테니스의 왕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8월 7일 오전 10시부터 21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하며 U-17 멤버인 ▲토쿠가와 카즈야, ▲오니 쥬지로를 비롯해 세이슌 중학교의 ▲키쿠마루 에이지, 효테이 중학교의 ▲시시도 료 등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며, 일부 캐릭터는 새로운 진화가 추가된다.
신 테니스의 왕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또 콜라보 캐릭터 토쿠가와 카즈야 최초 획득시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의 BGM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콜라보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5종도 오픈한다.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던전에서는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와 교환할 수 있는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볼 (금), (은), (동) 3종이 드롭된다. 또 전국대회(상급) 플로어를 최초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에그를 게임 내 메일을 통해 받을 수 있다.
8월 11일 오후 6시부터 21일 오전 9시 59분까지 ‘뵤도인 호오 강림! 동일몹 금지’ 콜라보 던전도 등장한다.
이외 신 테니스의 왕자 콜로세움!, 칭호 세이슌 중학교 테니스부 챌린지!, 테니스의 왕자 고정 팀 등의 콜라보 던전이 등장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