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일부터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론칭 21주년을 기념해 론칭 2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8월 2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6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차원의 균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전체 유저에게 로그인 시 카프라 버프(7일), 21주년 올인원 포션으로 구성된 21주년 기념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이외 출석 보상 2배 이벤트, 버닝 이벤트, 제련 이벤트, 리워드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8월 2일부터 16일까지는 케이크 왕관 포링에게서 생크림을 얻어 NPC에게 전달하면 경험치&드랍률 20% 증가 버프와 포링 조각 케이크를 주는 21주년 축하 케이크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8월 2일부터 30일까지는 인게임 이모션 목록 구매 탭에서 21주년 이모션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시스템 ‘룬 타블렛 시스템’을 추가했다. 룬 타블렛은 다양한 룬의 힘 중 캐릭터에게 가장 필요한 효과를 지닌 룬 세트를 선택해 장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활성화 및 강화를 통해 캐릭터의 성능을 한층 상승시킬 수 있다.
이외 MVP 보스 다크로드도 새로운 보스 큐펫으로 추가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김성진 PM은 “론칭 21주년 기념 이벤트에 걸맞는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만큼 유저분들께서 많이 참여해 보상을 받으며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