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아레스 인천 공항 점령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7-21 09:32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아레스 #인천공항
NSP통신- (사진 = 카카오게임즈)
(사진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의 대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가 7월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아레스는 글로벌 관광객이 몰리는 요충지를 점령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레스는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 AMT(아트 미디어 터널)을 가득 채웠다. 해당 위치는 인천국제공항과 교통센터를 연결하는 초대형 DOOH(디지털 옥외광고)로 수많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왕래하는 핵심 장소다.

G03-8236672469

특히 인천공항과 연결되는 홍대 공항철도와 서울역까지 독특한 미래 세계관과 콘셉트를 가진 아레스로 가득 채워, 휴가를 맞아 공항을 찾은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강남역 지하상가 ▲ 강남 CGV G-light 및 K-POP Live ▲ 코엑스 등 한류를 상징하는 다수의 랜드마크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아레스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아레스는 사전등록 신청 인원만 200만을 넘어서며 하반기 게임시장의 핵심 게임으로 부상하고 있다.

중세 판타지가 배경인 대부분의 국산 모바일 MMORPG와 달리 아레스는 현대에서 발전한 느낌의 미래 배경과 판타지 소재를 결합해 ‘기존 국산 MMORPG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게임 시스템의 차별화 역시 아레스가 강조하는 부분이다. 이용자는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중 3개의 슈트를 선택, 실시간으로 착용 슈트를 전환하며 다양한 전투 상황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도 지원한다. 24일 오전 11시부터 아레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게임 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PC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접속 후 아레스가 지원하는 고퀄리티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외형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고, 서버 오픈 이후 즉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게임성, 탄탄한 서비스 계획으로 무장한 아레스가 하반기의 게임 체인저가 될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