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 돌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7-20 09:35 KRX7
#오비맥주 #카스레몬스퀴즈 #버드와이저 #버드엑스언커버드

버드와이저 아티스트 태양과 함께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 진행

NSP통신- (사진 = 오비맥주)
(사진 = 오비맥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가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한 신제품으로 지난 7월 초 시즌 한정 출시됐다.

500ml 캔 단일 제품으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를 달성해 최근 오비맥주가 선보인 시즌 한정 제품 중 최단 기간을 기록했다.

G03-8236672469

출시 직후 트렌드 세터를 중심으로 SNS상에 입소문이 나면서 MZ 소비자들의 카스 레몬 스퀴즈 인증샷 유행이 확산됐다.

여기에 카스 특유의 청량감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레몬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함께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해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스는 지난 14일부터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를 기념해 서울 홍대 상상마당 인근에 레몬을 테마로 한 ‘카스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을 열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섰다.

한편 오비맥주의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아티스트 태양과 함께 아티스트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BUDXUNCOVERED)’를 벌인다.

버드와이저는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거듭난 태양을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발탁했다. 태양과 함께 캠페인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품 출시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신진 아티스트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