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라라스윗은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생우유 등 건강한 원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디저트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뚜레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반전을 담아낸 ‘밀키 크리스마스(Milky CHRISTMAS)’ 콘셉트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생우유 크림’의 특징을 표현했고, 공간 전반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오는 8월 20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팝업 전용 제품으로는 커피 2종과 아이스크림 1종을 선보인다. 라라스윗 생우유 파인트와 뚜레쥬르 에스프레소가 만난 ‘라라스윗 아포가토’,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위에 라라스윗 생우유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라라스윗 크림라떼’, 그리고 라라스윗 베스트셀러 생우유 파인트를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맛볼 수 있는 ‘라라스윗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다.
뚜레쥬르X라라스윗 신제품을 증정하는 ‘위시 트리’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 및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트리를 꾸밀 수 있는 오너먼트 카드를 증정한다. 카드에 건강 관련 소원을 작성 후 QR코드를 통해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라스윗 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라라스윗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베이커리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뚜레쥬르가 이번 여름 시즌에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라스윗과 함께하게 됐다”며 “한여름에 시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뚜레쥬르X라라스윗 팝업으로 피서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