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청량한 탄산에 기분 좋은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피치블랙티향, 유자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씨그램은 탄산 본연의 깔끔함과 톡 쏘는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사랑을 받아 오며 플레인, 레몬, 라임, 피치, 비타자몽 등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은 씨그램의 상쾌함과 깔끔함과 함께 상큼달콤한 향을 더해 색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는 청량한 탄산에 달콤향긋한 피치블랙티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씨그램 스위트 유자향’은 깔끔한 탄산에 상큼한 유자향이 더해져 보다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한층 화사해진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피치블랙티향’은 화사한 분홍색을 ‘유자향’은 따스한 노란색 라벨을 적용해 제품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씨그램 스위트’ 2종은 35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씨그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하고자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씨그램의 청량함과 기분 좋은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씨그램 스위트’로 다가오는 더운 날씨에 일상 속에서 상쾌한 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