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주엑스포대공원, 어린이날 주간 다양한 행사로 관람객 몰이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5-08 16:42 KRX7
#경주시 #경주엑스포대공원 #어린이날 #관람객

공연·체험·태권도 시범 등 문화센터 실내로 옮겨 진행

NSP통신-경주문화엑스포대공원은 지난 어린이날 주간 많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사진 =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문화엑스포대공원은 지난 어린이날 주간 많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사진 = 경주엑스포대공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지난 5일 어린이날부터 7일 주말까지 이어진 어린이날 주간, 비와 강풍의 궂은 날씨에도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은 가족단위 관람객들은 공원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궂은 날씨의 아쉬움을 달랬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비바람으로, 행사장을 엑스포문화센터 안으로 옮겨 이벤트를 진행했다.

옮겨진 행사장에서는 저글링 공연을 비롯, 관람객과 함께하는 끈 풀기 쇼, 터링 체험, 슬라임 만들기 체험, 태권도 시범 등의 이벤트 행사가 진행돼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G03-8236672469

어린이 동반 관람객들은 이벤트 행사장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 관람, 우리놀이터와 또봇, 천마의 궁전(매소성 전투) 등에서 체험을 즐기며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정규식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궂은 날씨로 준비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 5월 한 달간 운영되는 ‘빛과 환상의 나라 원더랜드’ 가 어린이날의 아쉬움을 대신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