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디야커피가 30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하며 키즈 음료군을 강화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1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음료 ‘신비아파트 음료’를 출시했다. 또 키즈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이색 과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새로 선보였다.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에는 30일 방송 예정인 신비아파트 시즌 5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를 패키지로 활용했다.
신비아파트는 어린이 방송 채널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호러 애니메이션으로 TV 애니메이션 외에도 영화, 뮤지컬, 전시회,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 출시를 기념해 AR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가족과 함께 매장을 찾는 어린이 고객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키즈 제품군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찾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