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광고 영상을 자유롭게 따라 하는 패러디 영상 공모전을 열었다.
총상금 2000만원 규모의 이번 공모전은 최근 유튜브와 TV, SNS 채널 등에서 온에어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광고 영상이 주제다. ‘속 편한 분리유청단백질(WPI)’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CM송을 따라 부르거나 CM송과 어울리는 춤을 추는 등 상상력 넘치는 다양한 패러디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몰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내부 심사와 셀렉스몰 공개투표를 거쳐 4월 24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 1등 (1팀)은 상금 500만 원을, 2등 수상작(1팀)은 30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1, 2등을 포함해 총 109팀에게 푸짐한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공모전 개최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초콜릿(330ml)'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광고 캠페인은 ‘속 편해’라는 문구를 반복해 '누구에게나 속 편한 단백질은 유당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강조했다. 귀에 쏙 꽂히는 CM송과 많이 사용하는 남녀 이름을 활용해 친숙도와 집중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에서 불필요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로 원유에서 0.6% 이하의 극소량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단백질이어서 평소 불편함을 느껴 우유나 유제품을 멀리했던 이들도 속 편히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 순도가 높다 보니 흡수도 빨라 운동선수들이 즐겨 찾는 단백질로도 유명하다.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소비자 호평에 힘입어 기존 제품 용량인 304g 대비 약 88% 증량한 570g 대용량 온라인 전용 제품도 선보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