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구스아일랜드, 올 댓 시카고 캠페인 시작…시카고 재즈와 수제 맥주를 동시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23 08:39 KRX7
#오비맥주 #구스아일랜드 #올댓시카고캠페인 #시카고재즈 #수제맥주
NSP통신- (이미지 = 구스아일랜드)
(이미지 = 구스아일랜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시카고 정통 재즈와 최고급 수제 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구스아일랜드는 시카고를 대표하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올 댓 시카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는 4월 1일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국내외 유명 재즈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열린다.

G03-8236672469

4월 1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는 네이버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나 별도 티켓 구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당일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2층은 프라이빗한 재즈 라운지(Jazz Lounge) 형태로 꾸며져 네이버에서 별도 티켓 구매시 입장이 가능하다.

재즈 앙상블의 퀄리티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시카고 재즈에 대한 영감으로 새롭게 론칭한 수제 맥주 ‘올 댓 재즈’를 포함해 11종의 맥주와 페어링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에서는 쏘왓놀라 밴드와 전용준 트리오, 이동민 트리오, 마리아 킴(Maria Kim), 크리스 바가(Chris Varga)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시카고 정통 재즈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구스아일랜드 브랜드 매니저는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에서 시카고의 정통 재즈와 수제 맥주를 통해 시카고의 현지 감성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며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