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이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체험팩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팩 행사는 웅진식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브앤고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22일 G마켓 ‘슈퍼딜’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인당 1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솔브앤고 체험팩은 ‘면역&항산화’ 2팩, ‘피부&장’ 2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세트당 5900원이다. 오는 24일까지 G마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선착순 1000세트 한정으로 조기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마감된다.
한편, 웅진식품은 지난 13일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브앤고’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세포 보호에 필요한 셀레늄이 함유된 ‘면역&항산화’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를 담은 ‘피부&장’ 2종이다. 각각 면역&항산화는 곡물맛, 피부&장은 바나나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솔브앤고는 맛있고 간편하게 마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신제품 2종을 한 번에 체험해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