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껍질째 영양을 가득 담아 식이섬유는 채우고 당 함량은 낮춘 신제품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농심켈로그가 선보이는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 브랜(밀기울)으로 만든 푸레이크와 오트 그래놀라, 3가지 블랙 통곡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브랜은 밀을 빻아 체로 쳐서 남은 속겨 또는 껍질 부분, 즉 ‘밀기울’을 뜻하며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타민B군이 풍부하다.
이번 신제품은 든든한 브랜의 영양소는 최대한으로 살리고 풍부한 식감과 건강함을 더해줄 다양한 곡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브랜은 켈로그만의 노하우와 공법을 통헤 바삭한 브랜 푸레이크로 재탄생했다. 통밀의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맛과 영양을 알차게 챙겼다. 또한 흑미, 흑보리, 수수 세 가지 블랙 통곡물을 그대로 퍼핑하여 바삭한 식감을 더했고, 영양 가득 오트와 곡물을 꿀 또는 시럽과 함께 뭉쳐 오븐에서 구워낸 오트 그래놀라는 곡물의 담백한 풍미를 선사하며 맛있게 브랜 그래놀라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농심켈로그는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는 'Better for you'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한 브랜을 활용한 그래놀라를 출시하면서 식이섬유는 든든하게 채우고 당류는 저감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과장은"건강함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건강한 원료에 높은 관심을 기울이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풍부한 섬유질과 영양 기능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밀기울)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했다”며"앞으로도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건강함과 맛을 모두 챙긴 다채로운 그래놀라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시장을 리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