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웅진식품, 건조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 3종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2-13 09:08 KRD7
#웅진식품 #건조과일 음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의 ‘자연은’이 새로운 컨셉의 제로 칼로리 건조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 3종을 출시한다 .

최근 탄산 음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산되고 있는 전세계적인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트렌드에 따라 국내 대표 주스 브랜드 ‘자연은’도 브랜드 최초의 제로 칼로리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

‘자연은 더말린’은 잘 말린 과일을 추출하여 저온으로 담아내, 과일 본연의 맛과 상큼달콤함을 살려낸 건조과일 음료다. 특히, 무설탕 제로칼로리로 누구나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한 병에 하루 권장 비타민C 100mg와 특허받은 유산균(특허 제10-1683686호)가 함유됐다.

NSP통신-자연은 더말린 (웅진식품 제공)
자연은 더말린 (웅진식품 제공)

‘자연은 더말린’은 자몽, 복숭아, 애플망고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자연은 더말린 자몽’은 새콤하고 달콤한 자몽의 맛과 향을 담았으며, ‘자연은 더말린 복숭아’는 상큼하고 향긋한 복숭아를 표현해냈다. 그리고 달콤하고 풍부한 애플망고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자연은 더말린 애플망고’까지 상큼함이 필요할 때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신제품 3종은 휴대성이 편리한 500mL 용량의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을 중심으로전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자연은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미엄 건조 과일의 상큼함을 담아낸 ‘자연은 더말린’을 선보이게 됐다”며 “자연은 더말린이 새로운 제로칼로리 과일 음료의 카테고리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