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기준금리 인하됐지만 관리 기조 확고히 유지”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2023 딸기 신메뉴’를 맛보고 홍보하는 체험단을 내년 1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딸기 체험단은 평소 커피베이를 자주 이용하고 각종 개인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기재된 별도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내년 출시될 딸기 신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시식한 후에는 제품 사진과 리뷰를 자신의 SNS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커피베이 시즌 신메뉴는 음료 4종과 디저트 2종으로 오는 28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이번 딸기 신메뉴는 고객분들의 기대와 관심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라며 “체험단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께 커피베이 신메뉴를 알리는 동시에 가맹점의 매출 신장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매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이며, 비주얼과 맛으로 두터운 마니아 고객층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들은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데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