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샘표 순작,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2-12 09:03 KRD7
#샘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겨울 시즌을 맞아 핫&콜드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 2종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선출시 한다. 지난 5월 출시한 납작복숭아티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하며 과일허브티 라인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순작 과일허브티는 순작만의 허브 블렌딩 기술로 과일 본연의 맛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으로 깔끔한 단맛을 내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카페인 부담도 없다. 콜드브루 타입으로 따뜻한 물은 물론 찬물에도 쉽게 우러난다. 취향에 따라 낮에는 수분 충전과 기분 전환을 위한 아이스티나 에이드로, 밤에는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따뜻한 차로 마시기 좋다.

NSP통신-과일허브티 (샘표 제공)
과일허브티 (샘표 제공)

신제품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실론 시나몬과 진저, 사과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아린 맛없이 부드럽고 달콤하다. 와인에 과일과 향신료를 넣고 끓이는 프랑스식 겨울 음료 ‘뱅쇼’를 만들 때 시나몬 대신 활용해도 좋다.

‘순작 과일허브티 유자블라썸’은 유자의 상큼함과 실버라임블라썸의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한 국내산 유자와 모과를 최적으로 블랜딩해 겨울철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순작은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2종과 기존 플레이버 1종(청귤, 산딸기, 납작복숭아 중 택1), 총 3종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오는 21일까지 36%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여름 납작복숭아티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겨울 시즌에도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없이 과일 본연의 맛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순작 신제품으로 따뜻하게 수분 보충하며 건강하게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