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GS샵(대표 허태수)이 이번 주말 세계적인 가전명가 필립스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11일, 12일 양일 간 7개 프로그램 총 10시간에 걸쳐 ‘상상초월 필립스 슈퍼7’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필립스 특집은 5월 한 달 간 인도, 태국,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터키 등 6개 해외법인과 함께 하는 GS샵의 글로벌 동시 특집인 ‘상상초월 세계로’의 일환으로 기획됐기 때문에 필립스의 인기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조건에 판매한다.
주부들 사이에서 가장 갖고 싶은 가전 1위인 ‘뉴 에어프라이어’, 먼지흡입과 물걸레청소, 세척을 한 번에 해주는 ‘아쿠아 트리오’, 남성들의 꿈의 면도기이자 최고의 선물 아이템인 ‘필립스 센소터치 면도기’, ‘필립스 제모기 샤틴퍼펙트’, 정통 이탈리아 전자동 커피머신 ‘필립스 세코 인텔리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등 총 5가지 품목이 소개된다.
혜택은 전 상품 공통으로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신한카드 7% 청구할인, 특별 추가사은품을 증정한다.
권재홍 GS샵 생활디지털팀 팀장은 “이번 주말 필립스 특집방송은 평소 가지고 싶었던 필립스 가전제품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면서 “결혼, 이사, 집단장을 앞두거나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