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의 온장음료 ‘ 내사랑 유자 C’가 소비자 대상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은 쌀쌀한 찬 바람 불어오는 날씨에 온장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상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대표 온장음료인 내사랑 유자C를 활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에 상큼한 겨울 비타민 충전이 필요한 친구를 소환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내사랑 유자C를 증정한다.
내사랑 유자C는 100% 국산 유자의 진한 맛과 상큼함을 담은 유자차 제품으로, 비타민 C 1일 권장량 100mg이 함유돼 비타민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추운 겨울에는 온장 보관하여 따뜻하게 마시면 더욱 좋다.
웅진식품 온장음료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는 만큼, 손쉽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비타민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가까운 편의점 등에서 내사랑 유자C와 함께 비타민 충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