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할리스, 오목교역점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1-16 09:07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서울 목동의 중심 상권인 오목교역 인근에 ‘오목교역점’을 개점했다.

할리스 오목교역점은 주거와 상업공간, 교육상권이 밀집한 서울의 대표 항아리 상권에 위치했으며,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휴식을 콘셉트로 매장을 구성했다. 매장 규모는 298㎡(약 90평) 크기에 총 126석의 다양한 좌석 공간을 마련했다.

오목교역점은 문, 벽, 조명 등 매장 전반에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다양한 조명 인테리어와 에메랄드 컬러 포인트, 매장 곳곳의 플랜테리어 등을 통해 오목교역점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NSP통신-오목교역점 외관 (할리스 제공)
오목교역점 외관 (할리스 제공)

특별하고 다양한 좌석 공간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굴곡진 벽면을 좌석으로 활용한 공간은 파티션 없이도 아늑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계단식 원형 소파와 플랜테리어, 에메랄드 컬러 아치형 벽과 조명으로 꾸민 좌석을 배치하고, 가방이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특별한 휴식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바 테이블, 대형 테이블 등의 좌석을 구성해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 오목교역점은 여러 상권이 밀집한 목동의 특성에 맞춰 할리스에서 퀄리티 높은 음료와 디저트는 물론 특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공간 구성이 돋보이는 할리스 오목교역점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