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도드람, V-리그 개막식서 풍성한 이벤트 마련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0-21 09:47 KRD7
#도드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겨울스포츠의 꽃으로 자리매김한 프로배구 정규리그 개막이 다가왔다.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 도드람은 3년 만에 열리는 유관중 개막식에 다양한 이벤트로 배구 팬들 맞이에 나선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22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통합개막전에서 도드람 푸드존과 이벤트존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먹거리, 즐길거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배구 팬들에게 도드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한돈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구상이다.

NSP통신-2022 순천·도드람컵 경기 장면 (KOVO 제공)
2022 순천·도드람컵 경기 장면 (KOVO 제공)

먼저, 도드람 푸드존은 돼지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YBD품종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THE짙은’ 삼겹살 구이, 단백질 함량 최대 26g에 탄수화물은 줄인 다이어트 소시지 ‘단백소시지’, 삼겹살과 가장 잘 어울리는 궁합으로 만든 수제맥주 ‘도드람산맥’ 등을 시식해볼 수 있다.

도드람 푸드존과 이벤트존은 개막전 경기 시작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또한, 경기 시작 후 간단한 참여로 즐길 수 있는 장내 전광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G03-8236672469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에게 도드람을 알리고, 경험하는 대면 행사를 기획하기에 어려움이 있어 아쉬웠다”라며 “도드람이 돼지고기를 활용한 간편식과 맥주 등 MZ세대를 겨냥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배구 팬들과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쉽 활동으로 한돈 소비촉진과 도드람 브랜드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