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상하농원이 김장철을 앞두고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상하농원에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김장체험과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가을여행을 할 수 있는 ‘슬기로운 김장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김장재료(무 등)를 직접 수확해 본 뒤 김장김치 체험이 진행되며, 아이들과 함께 내 입맛에 맞는 나만의 김치를 담글 수 있다. 상하농원 김장체험에 사용되는 재료는 친환경으로 재배되어 베타카로틴 성분이 140배 높은 베타 배추를 비롯해 양파 청과, 무, 새우젓, 고춧가루, 천일염 등 고창지역 최상의 로컬 농산물로 준비했다.
‘슬기로운 김장여행’ 패키지에는 김장체험 이후 다양한 상하농원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쿠폰과,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함께 노천 스파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에 상하농원 김장김치 4종을 구매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다가오는 김장철에 재료준비 단계부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당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올해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몸과 마음이 편안한 즐거운 김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