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할리스, 반전 매력 담긴 할로윈 시즌 신메뉴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0-06 20:29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10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스토리가 담긴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할리스 할로윈 신메뉴 2종은 한눈에 들어오는 강렬한 비주얼의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와 귀여운 호박 마녀가 그려진 ‘더블치즈 뚱카롱’이다.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는 할로윈 좀비가 맛있는 딸기 할리치노에 매혹당해 퐁당 빠졌다는 스토리에서 탄생한 메뉴다. 으스스한 비주얼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소비자들의 찍심(心)을 유발한다.

NSP통신-할로윈 신메뉴 (할리스 제공)
할로윈 신메뉴 (할리스 제공)

얼음과 블렌딩하는 할리스 인기 메뉴 할리치노 음료이며, 딸기와 우유를 듬뿍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라떼 맛을 느낄 수 있다. 할로윈 무드에 잘 어울리는 빨강과 보라색의 조합이 인상적이며, 딸기를 가득 넣어 핏줄 느낌을 표현했다. 휘핑크림 위에 좀비 팔과 눈알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얹어 좀비가 할리스 할리치노에 ‘퐁당’ 빠져버린 것처럼 연출했다.

G03-8236672469

할리스의 대표 디저트 메뉴인 ‘뚱카롱’도 할로윈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할로윈 시즌에만 구매할 수 있는 ‘더블치즈 뚱카롱’은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로 만든 버터크림으로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체다치즈 크래커를 토핑으로 넣어 씹는 재미를, 꼬끄에는 할리스 뚱카롱의 진한 치즈 맛에 홀린 호박 마녀를 그려 넣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할로윈 시즌 동안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뚱카롱 꼬끄에 귀여운 유령 디자인이 담긴 이미지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스토리와 재미 요소를 담은 할로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10월에는 좀비, 마녀, 유령으로 가득한 할리스에 방문해 할로윈 분위기도 느끼고, 눈도 입도 즐거운 할로윈 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