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식품,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9-16 08:47 KRD7
#정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도심 속에서 남산뷰와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힐링 공간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를 오픈한다.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는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남산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다. 와인과 칵테일, 맥주, 커피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는 물론 파스타, 피자 등 식사 메뉴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심플 디쉬도 선보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에서는 넬보스코만의 색다른 칵테일인 ‘남촌의밤 하이볼’을 비롯해 ‘마티니크림소스의 가리비관자’, ‘멘보샤’ 등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NSP통신-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 (정식품 제공)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 (정식품 제공)

‘남촌의밤 하이볼’ 4종(플레인/레몬/자몽/얼그레이)은 깊은 풍미의 증류주에 새콤한 맛과 달콤 쌉싸름한 맛을 더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마티니크림 소스의 가리비관자’는 마티니 특유의 달콤한 베르무트 향과 신선한 채소를 다져 만든 크림소스의 고소한 맛이 부드럽게 익힌 가리비 관자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요리다.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멘보샤’는 두유식빵을 사용해 더욱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G03-8236672469

이 밖에 브런치 또는 점심 식사로 즐기기 좋은 프렌치토스트와 파스타, 피자와 함께 커피와 티도 준비돼있어 회현동 인근 직장인들이나 서울로7017의 방문객들이 탁 트인 하늘 아래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매일 저녁 어쿠스틱, 인디, 팝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감미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서울의 밤을 밝힐 예정이다.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 관계자는 “이번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의 오픈을 통해 넬보스코가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과 음악, 그리고 쉼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화려한 도심의 분위기와 남산뷰가 함께하는 넬보스코 루프탑에서 하루의 피로를 잊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