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은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와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SNS에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스티커로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살려 하늘보리 이미지를 꾸민 후 공유하면 된다. 또한 콜라보 에디션을 구매 후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서 공유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하늘보리 휴대용 다기 세트,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피크닉 매트, 포토앨범 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문화 유산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은 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하늘보리는 보리차의 대표 브랜드로서 K-TEA, K-CULTURE를 알리기 위해 콜라보를 진행한다. 콜라보 에디션에서는 안동 도산서원, 경복궁, 경주 석굴암 등 전국 문화유산을 각 테마별로 묶은 10개의 방문코스 별 대표 문화유산을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