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하나카드는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 서비스의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출시 46일만에 서비스 가입자수 10만명을 돌파하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 여행이 본격화 될 경우 서비스 가입자수는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래블로그 서비스의 인기 비결은 ▲ 해외여행·직구·유학에 최적화된 혜택과 ▲ 전용 체크카드의 갖고 싶은 디자인에 있다. 먼저 트래블로그의 주요 서비스는 ▲환율 우대 100% 무료 환전(USD, JPY, EUR, GBP 충전 시) ▲해외 결제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 가맹점 결제 시에도 0.3%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 해외직구 라운지 이용 시 하나머니 추가 적립 등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트래블로그 서비스와 연동해 만든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디자인은 인증샷이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트렌드와 디자인에 민감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여권을 모티브로 한 신여권형과 여행용 캐리어에 부착하는 스티커를 모티브로 한 캐리어 스티커형 카드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카드 디자인을 골라 발급할 수 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