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식품, 간단요리사 TV 신규 광고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10 09:21 KRD7
#정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배우 박솔미와 함께한 ‘간단요리사’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배우 박솔미가 ‘다양한 요리를 간단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간단요리사의 특징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광고는 박솔미가 급히 가족들의 식사를 준비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간단요리사 채소육수와 준비된 재료만으로 손쉽게 요리를 선보이자 순식간에 만들어진 맛있는 음식을 보며 가족들이 놀라는 모습을 통해 간단요리사로 간단하게 맛있고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일과 육아를 모두 똑소리 나게 해내는 워킹맘 박솔미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가 이번 광고와 잘 어우러졌다.

NSP통신-간단요리사 TV 광고 (정식품 제공)
간단요리사 TV 광고 (정식품 제공)

이번 광고를 통해 소개하는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다. 간을 맞추는 것이 어렵거나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고 싶을 때, 혹은 바쁜 일상 속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간단요리사 시리즈는 온요리와 냉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채소육수 2종’과 ‘진한 콩국물’이 있다.

G03-8236672469

이 중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은 담백한 채소육수와 시원한 채소육수로 구성됐다. 온요리용 ‘담백한 채소육수’는 대파, 양파, 무, 마늘을 우려내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탕이나 전골 등에 활용하기 좋고, 냉요리용 ‘시원한 채소육수’는 제주 겨울 무, 국산 대파와 마늘을 넣어 시원하게 우린 동치미 국물로 간을 하거나 끓이는 등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재료 위에 그대로 부어 묵사발, 김치말이국수 등을 만들 수 있다.

전통 방식 그대로 콩을 갈아 만든 간단요리사 ‘진한 콩국물’은 ‘진한 콩국물 플레인’과 ‘진한 콩국물 검은콩’ 2종으로 콩국수, 콩국, 초계국수 등에 사용하기 좋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든 손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 간단요리사의 특장점을 전하고자 했다“며 “간단요리사를 활용해 만들기 쉽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정식품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