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화,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음료 후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10 08:53 KRD7
#일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화가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자사 음료 7500개를 후원한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사로 참가한 일화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영화계에 에너지를 북돋아주고, 여름 무더위 속 관객과 관계자들이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제품을 지원한다.

일화의 협찬 품목은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맥콜’과 소다맛 청량음료의 제로칼로리 버전인 ‘천연사이다 제로’를 비롯해 제로 칼로리 탄산 브랜드 ‘부르르 스파클링 3종’, 과일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등 스테디셀러 상품과 신제품을 두루 마련했다.

NSP통신-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포스터 (일화 제공)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포스터 (일화 제공)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음악영화제이자, 여름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되며 개막식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송출된다.

G03-8236672469

이번 영화제는 음악을 통해 청각 장애를 극복한 14세 소년 ‘그제고즈 플론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개막작 소나타를 비롯해 30개국 115편의 영화가 준비되어 있다. 2022 제천영화 음악상 수상자인 저스틴 허위츠의 공연,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원 썸머 나잇’, 가수들과의 토크를 진행하는 ‘라이브 뮤직 토크’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일화 한현우 기획팀장은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장기간 침체기를 겪고 있는 영화계에 힘을 보탤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일화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에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문화 예술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메시지나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