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웅진식품, 빅토리아 청귤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04 09:15 KRD7
#웅진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 ‘빅토리아 청귤’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빅토리아 특유의 강렬한 탄산에 여름과 어울리는 풋풋하고 상큼한 청귤향을 넣어 새콤면서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빅토리아 청귤 출시로 웅진식품 빅토리아는 현재까지 총 19개의 최다 플레이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NSP통신-빅토리아 청귤 (웅진식품 제공)
빅토리아 청귤 (웅진식품 제공)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출시 이후 연평균 70% 수준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작년에는 탄산수 브랜드로는 최초로 L-테아닌 등의 인헨스드 성분을 더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국내 대표 탄산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웅진식품 탄산 음료 담당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다양한 플레이버로 버라이어티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빅토리아가 여름을 맞아 체중관리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새콤한 빅토리아 청귤과 함께 청량함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