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브로이(대표 김강삼)가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판타스틱 장르 영화제다. 오는 17일까지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개최되며, 총 49개국 268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부천시청 잔디광장, 어울마당,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 시티 등 13개관과 온라인 상영관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세븐브로이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관객 대상 맥주 시음 및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강서, 한강, 흥청망청 등 대표 제품 시음을 비롯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출시를 앞둔 논알코올 맥주 ‘넌, 한강’을 증정한다.
또 영화제 폐막 이후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대상 추첨 이벤트를 통해 총 21명에게 ‘넌, 강서’를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는 19일 발표 예정이다.
세븐브로이맥주 김강삼 대표는 “오랜만에 활기를 되찾은 오프라인 행사 방문 고객 분들께 출시에 앞서 논알코올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븐브로이와 함께 보다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