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외식인, 허그맘허그인과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7-05 11:14 KRD7
#외식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외식인’(대표 조강훈)이 심리상담기업 ‘㈜허그맘허그인’과 업무협약을 맺고 심리 상담서비스를 도입한다.

이번에 업무협약은 맺은 ‘허그맘허그인’은 국내 70개 지점에서 약 1000여명의 심리전문가를 보유한 심리상담센터의 선두주자인 업체이다.

외식인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본사 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심리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고 더 나아가 고객사인 프랜차이즈 기업 직원 및 슈퍼바이저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 상품 준비에도 함께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NSP통신-심리지원 상담 (외식인 제공)
심리지원 상담 (외식인 제공)

특히 스타트업 내부에 심리 상담 서비스를 구축한 곳이 많지 않은 만큼 이번 외식인의 결정이 변화가 많은 스타트업 내부 직원의 심리적 안정감, 직원들의 정신건강 개선 및 복지 향상 등 많은 장점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여러 점주와 소비자를 직접 상대하는 만큼 감정적 소모가 많은 슈퍼바이저를 위한 심리 상담 서비스 상품 개발로 건강한 프랜차이즈업계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외식인 관계자는 “육체적인 건강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정신 건강도 중요해진 만큼 심리상담업체와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선제적으로 외식인 본사의 직원들의 심리 상담을 체험하고 진행한 이후 이를 바탕으로 슈퍼바이저를 위한 심리 상담 서비스를 개발, 도입해 프랜차이즈업계의 질적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