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40대 뷰티 아이콘 배우 김성령이 모델로 활동하는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에스클래스(S CLASS)’의 ‘헤어 토닉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담동 토털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의 헤어 브랜드 ‘에스클래스’는 특별한 테크닉이나 헤어기구의 사용 없이도 뿌리부터 살아있는 헤어 볼륨을 연출해주는 제품.
또한, 이 제품은 두피에 직접적인 영양공급으로 탈모를 예방하고, 빠지는 머리를 잡아주는 양모기능도 겸비해 한 가지 제품으로 3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오는 13일 오전 8시 15분 판매 방송에서는 ‘에스클래스 헤어 토닉 패키지’(7만9000원)가 판매되며, 볼륨 샴푸(200ml×2), 볼륨 헤어 스타일러(150ml×4), 여행용 토닉/샴푸 세트(30ml×4)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에스클래스 볼륨 헤어 스타일러’는 탈모방지와 양모 효과에 대해 식약청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증 받은 탈모·볼륨 관리 전용 제품으로, 모근에 제품을 뿌리고 손으로 가볍게 털고서 자연스럽게 말리기만 해도 뿌리부터 살아나는 풍성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날 판매 방송에는 탤런트 김성령 씨가 직접 출연해 헤어 관리 비법과 스타일링 시연 등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임성균 롯데홈쇼핑 생활인테리어팀 MD(상품기획자)는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에스클래스’은 청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여성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어려 보이고 싶은 욕망과 예뻐 보이고 싶은 욕망을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로 승화시켜 주부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