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출근 시간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아침 프로틴의 중요성은 물론 아침 시간이 바쁜 직장인들도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과 함께하면 맛있고 간편하게 아침 프로틴을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13일부터 7월 7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아침에 직장인들이 많이 운집되어 있는 서울 강남역(6월 13일, 20일), 역삼역(6월 16일, 23일), 선릉역(6월 27일, 7월 4일), 삼성역(6월 30일, 7월 7일) 일대에서 실시한다. 출근시간인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하루 선착순 3000명에게 1회 분량으로 소분된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을 무료로 제공, 총 2만 4000인분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농심켈로그는 프로틴 그래놀라 공식 모델 리정의 전화번호를 공개하는 페이크 광고도 진행 중이다. 공개된 번호로 전화를 걸면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로 아침 프로틴을 충전하라는 리정의 목소리를 듣고 SMS 문자를 통해 프로틴 아침 키트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매주 100명씩 총 700명을 추첨하여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 프로틴 쉐이크, 프로틴바K 등으로 구성된 ‘켈로그 프로틴 아침 키트’를 증정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차장은 “바쁜 일상 속 보다 쉬운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가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켈로그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부족한 아침 프로틴 충전과 활기찬 하루의 시작에 도움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