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로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를 최대 5000P까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에 들어갔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지난 13일 시작한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베이 멤버십 앱 또는 페이코 앱을 통해 매장 방문 전 음료를 미리 주문하고 결제를 페이코로 한 고객 대상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된다.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베이오더 또는 페이코오더에서 페이코로 커피베이 메뉴를 3000원 이상 주문, 결제하면 된다. 페이코 포인트는 결제 건당 1000P 적립되나 페이코 ID당 1일 1회만 가능하다. 다만, 프로모션 기간내 최대 5회까지 적립이 허용돼 실제 총 5000P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획득한 페이코 포인트를 오는 7월 25일 일괄 적립받게 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최근 모바일로 빠르게 주문하는 것을 일상으로 받아들이는 소비자의 증가로 간편 결제 시스템이 확대 적용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주문 채널 활성화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