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티넷,UTM시장 선도적 입지 고수

NSP통신, 이진아 기자, 2006-09-21 13:15 KRD1
#포티넷

(DIP통신) = 포티넷(대표 켄지)은 최근 IDC보고서를 인용, 포티넷이 UTM 시장의 모든 어플라이언스 부문에서 가장 급성장하는 보안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2006년 2분기 UTM 수익 부문에서는 지난 1분기 1위였던 소닉월을 제치는 성과를 거뒀다.

포티넷의 켄지 창립자 겸 CEO는 “포티넷의 성장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기업, 보안관제서비스 업체(MSSP), 통신사업자들 사이에서 통합 보안 솔루션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엔터프라이즈 및 하이엔드 시장은 포티넷에게 있어서 매력적인 시장임은 분명하다”라며 “모든 규모 기업의 보안과 관련하여 모든 어려움을 처리할 수 있는 완벽한 다중 위협 보안 플랫폼을 독자적인 방법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업체는 오직 포티넷 뿐이다”라고 자신했다.

IDC는 UTM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네트워크 방화벽, 네트워크 침입 탐지 및 방지(IDP),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등 다양한 보안 기능들을 하나로 통합한 기기로 정의한다. 포티넷은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VPN, IPS, 안티스팸, 웹 콘텐츠 필터링, 트래픽 쉐이핑 등과 같은 8가지 주요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뿐만 아니라 이런 기능을 개별적인 방식이나 UTM 솔루션으로 통합할 수 있는 포티게이트 다중 위협 보안 시스템 제품군을 통해 UTM 시장에서 한발 앞서 나아가고 있다.

G03-8236672469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티넷 홈페이지(www.forti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