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5종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13 11:13 KRD7
#크리스탈 제이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보양가족’ 이라는 컨셉으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보양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제공한다.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총3가지의 한정 메뉴와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활용한 시즌 음료 2종을 함께 출시한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을 새롭게 해석한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NSP통신-여름 시즌 메뉴 (크리스탈 제이드 제공)
여름 시즌 메뉴 (크리스탈 제이드 제공)

여름시즌마다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양삼선냉면’은 오향장육, 참송이 버섯 등 고급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이다.

G03-8236672469

고창산 장어를 깐풍소스에 바삭하게 튀겨낸 ‘고창 깐풍 장어’ 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 요리를 대중적인 레시피로 제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장어의 경우 고창 상하농원에서 엄선한 Haccp인증 제품으로 신선하면서도 쫄깃한 육질이 특징이다.

환경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준비한 이번 시즌음료의 경우,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더그레잇티 콤부차 제품을 활용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메뉴는 고객분들의 가장 많은 성원과 사랑을 받는 시즌 메뉴인 만큼 올 해도 건강한 식자재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준비했다”며 “최근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있는 만큼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보양 가득한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활기차게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