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롯데푸드와 손잡고 ‘돼지바 빙수’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돼지바 빙수’는 실제 돼지바에 사용되는 초코 크런치와 딸기잼을 담은 여름 시즌 신메뉴로 돼지바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돼지바 컬래버 메뉴는 3종으로 바삭한 돼지바 크런치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돼지바 눈꽃빙수’, 시원한 얼음을 활용해 달콤하고 아삭하게 즐길 수 있는 ‘돼지바 얼음빙수’,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돼지바 프라노베’로 구성됐다. 이들 메뉴 구매 시에는 돼지바 캐릭터가 그려진 데코픽이 증정된다.
커피베이는 돼지바 빙수 외 여름철 베스트셀링 빙수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커비베이 빙수는 전 메뉴에 아이스크림, 인절미, 팥, 도넛 등의 토핑 추가가 가능하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금번 돼지바 빙수는 고객에게 재미와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기획한 컬래버 메뉴이다”라며"커피베이만의 맛과 개성이 담긴 메뉴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 빙수는 전국 매장 또는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해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