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HUG, 강원‧삼척지역 산불피해 이재민에 성금 1억원 추가전달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4-06 15:29 KRD7
#주택도시보증공사 #HUG #특별재난지역 #산불피해 #성금전달
NSP통신-권형택 HUG 사장(왼쪽)과 이철규 의원(왼쪽에서 두 번째)이 국회 의원회관에서 진행한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해 구호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UG)
권형택 HUG 사장(왼쪽)과 이철규 의원(왼쪽에서 두 번째)이 국회 의원회관에서 진행한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해 구호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UG)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지난 5일 최근 산불피해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강원 삼척지역 피해복구 및 이재민 주거 안정을 위해 추가구호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권형택 HUG 사장은 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이철규 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사무실을 방문해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HUG는 지난달 17일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 지원을 통해 강원 삼척에 피해복구 성금 1억원을 후원했고 지역 화재 피해 규모가 예상보다 큰 점 등을 고려해 1억원 추가 후원을 결정했다.

G03-8236672469

HUG가 전달한 구호 성금은 이재민 주거지원 등 생활 안정과 보상 사각지대 해소를 통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 지원에 활용될 계획이다.

권형택 HUG 사장은 “HUG는 피해복구 지원뿐만 아니라 산림복구 지원 등을 통해 피해지역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