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영그룹, 해빙기 안전사고 현장 안전점검 실시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3-31 16:44 KRD7
#부영그룹 #해빙기안전사고 #안전점검 #간담회 #최양환
NSP통신-부영그룹 최양환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부산신항만 7블럭 현장에서 해빙기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부영그룹)
부영그룹 최양환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부산신항만 7블럭 현장에서 해빙기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부영그룹)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부영그룹은 지난 30일 부영그룹 최양환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부산신항만 7블럭 현장을 찾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직원들과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안전점검과 간담회는 동결융해에 따른 지반 약화로 인한 붕괴 등 해빙기 위험요인에 대한 사전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중대산업재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점검에서 부영그룹 최양환 대표는 현장 임직원들에게 “나부터 법규와 규정을 준수하자는 자세로 중대산업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한편 부영그룹은 중대재해처벌법 및 사내 안전보건경영 방침에 따라 월 1회씩 CEO급 대표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