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A 테크놀로지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1-25 11:38 KRD7
#CA테크놀로지스 #CA워크로드오토메이션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국 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CA Workload Automation)’ 신제품을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워크로드를 자동화해 비즈니스 서비스 배포 방식에 대한 새로운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확장된 애플리케이션 및 플랫폼 지원을 통해 분산·메인프레임·클라우드 환경에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또한 고객이 비용을 줄이고 비즈니스 서비스 이동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은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iDash’,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iXP’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지원해 고객이 분산·메인프레임·클라우드의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관리의 복잡성을 줄이도록 해 준다.

마이클 최 한국 CA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워크로드 자동화는 비즈니스 서비스 딜리버리에서 중심적 역할을 하며 비즈니스 운영 핵심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원동력이다”며 “새로운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을 통해 고객은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수준 계약(SLA)을 준수하기 위한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의 통합된 자동화 기능은 IT가 워크로드를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돕는다.

메인프레임 zIIP 스페셜티 엔진, SQL 서버 통합 서비스, 웹 서비스, 텐덤 NSK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향상된 UI에서 관리 작업을 자동화하고, 신속하게 원인 분석이 가능한 강력한 모니터링 및 리포팅 기능을 지원해 서비스 수준과 IT 효율을 개선시킨다.

뿐만 아니라 수동 작업을 줄여 복잡한 워크로드 관리 비용을 낮출 수 있다.

특히, 새로운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솔루션을 활용하면 고객은 워크로드를 더 빨리 배포·업그레이드·관리할 수 있어 투자 회수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