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블루코트, 크로스빔 시스템즈 인수합병…보안 영역 확대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1-24 17:26 KRD7
#블루코트 #크로스빔시스템즈 #보안영역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블루코트코리아(지사장 김기태)는 블루코트 시스템즈가 고성능(high-end)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분야의 선도기업인 크로스빔 시스템즈와 인수합병 계약을 완료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블루코트는 크로스빔 인수를 통해 기업의 보안과 네트워크 최적화 분야에 보다 폭 넓은 전략 기반을 가져가게 됐다.

또한, 두 기업의 기술이 상호 보완됨에 따라 세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통신 기업에게는 뛰어난 확장성과 강력한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G03-8236672469

블루코트의 그레그 클라크(Greg Clark) 최고 경영자(CEO)는 이번 인수에 대해 “통신사와 기업 고객들은 두 회사의 기술이 상호보완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크게 기대 하고 있다”며 “블루코트는 크로스빔 인수를 통해, 전세계의 가장 복잡한 IT환경을 가진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기술 지원 인프라와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플랫폼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크로스빔의 X시리즈 제품군은 업계 유일의 확장성이 높은 플랫폼을 통해 기업의 보안 및 네트워킹 인프라 통합 환경을 제공한다.

앞으로 이 제품군은 블루코트의 통합 보안 솔루션들과 함께 기업 내외부의 다양한 위치의 사용자들로부터 발생하는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트래픽을 보호하는 이상적인 네트워크 관리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통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블루코트는 크로스빔과 함께 지속적으로 개방형 에코시스템을 받아들여, 고객들의 강력한 보안 요구를 충족시키는 비용 효율적인 구축 방안을 위한 최상의 ISV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게 된다.

크로스빔은 대용량, 고성능을 요구하는 차세대 방화벽, 침입방지시스템(IPS), 웹 방화벽 등의 서드파티(3rd Party) 플랫폼으로 이미 여러 글로벌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어, 블루코트 코리아는 이번 인수를 통해 향후 블루코트 솔루션 또한 한층 강화된 고성능을 제품을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를 계기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2013년에는 한국의 보안과 네트워크 시장의 리더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김기태 블루코트코리아 사장은 “특히, 최근 인터넷과 모바일 통신 데이터 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보안에 대한 기업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요구에 부합하고자, 채널 마케팅 및 영업 조직의 강화를 통해 통신 사업자와 금융기관, 대기업은 물론, 중견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세분화해 공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