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코그넥스는 데이타맨503(DataMan)503 출시와 함께 물류, 우편물, 소매 유통 분야용 이미지 기반 바코드 리더기 라인 확장을 발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그넥스에 따르면, 업계에서 가장 높은 판독률 및 성능 피드백과 함께 유동 부품이 없는 고성능 데이타맨503은 가장 까다로운 바코드 판독 분야에 이상적이다.
데이타맨503은 기존의 데이터맨 물류 바코드 리더기를 보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미지 기반 리더기를 사용할 수 있는 분야를 더욱 확장했다.
특히 고속, 넓은 벨트 폭, 다양한 종류의 패키지 높이 등의 조건을 갖춘 환경에 적합하다. 데이타맨503을 사용할 수 있는 주요 분야는 고속 정렬, 다면 터널 스캔, 및 대형 프레젠테이션 스캔 등이다.
코그넥스의 칼 거스트(Carl Gerst) ID 제품 사업부 매니저는 “코그넥스는 유통 센터들이 레이저 기반 스캐너와 복잡한 라인 스캔 기술에서 영역 스캔 이미지 기반 시스템으로 변경하면서, 물류 분야에서 발생하고 있는 급속한 기술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며 “코그넥스 바코드 리더기는 구세대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이전에는 전혀 불가능했던 높은 판독률을 실현했다”고 말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