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봄을 맞이해 이달31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
‘해피패스’는 뉴욕의 지하철 메트로를 콘셉트로 ‘해피 라인 노선도를 따라 떠나는 봄 나들이’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으며,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을 통해 교통수단부터 즐길 거리,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봄 나들이 이동을 위한 각종 교통수단 혜택을 담은 ‘H’ 라인에서는 현대오일뱅크(3000원 주유권 증정), SRTPlay(신규 고객 대상 승차권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A’ 라인에서는 롯데월드(입장권 최대 49% 할인 및 로티/로리 풍선 머리띠 증정), 메가박스(영화 5000원 관람), 아쿠아플라넷(입장권 최대 40% 할인), FLO(신규 고객 대상 1회차 100원 및 2회차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들이 중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먹거리가 가득한 ‘P’ 라인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시설이 포함된 ‘Y’ 라인에서는 아고다, 트립닷컴 등에서 숙소 예매 시 해피포인트 21%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섹타나인은 ‘포인트 리워드형 N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패스’ 내 12개 제휴사 및 브랜드 쿠폰을 모두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해피포인트 NFT(아이디당 1개 지급, 해피포인트 3만점 함께 제공)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을 모두 다운받으면 연결되는 히든 스테이션에서 짝 맞추기 카드 게임 진행 시 자동 응모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에 이어 올 봄에도 해피포인트의 다양한 제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해피패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특히, 금번 발행하는 해피포인트 NFT 소유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추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