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오는 5월 31일까지 개인카드 고객 대상 JB카드 ‘백일동행(同行)’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JB카드를 이용하는 개인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모전 100일과 응모 후 100일의 이용액을 비교 후 추가 이용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1만원 캐시백, 300만원 이상 3만원 캐시백, 500만원 이상 사용 시 5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단, 응모전 100일 이내 개인카드 신규 고객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소비심리 반등을 위해 7월 31일까지 SSG계열 카드를 포함한 JB신용카드를 대상으로 무이자할부도 진행한다. 전가맹점 대상 2~3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병원,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 대학등록금 등 주요 10대 업종 대상 2~5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및 6~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전북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JB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전북은행의 금융 비전에 맞는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혜택들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