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BI저축은행, 중금리 광고캠페인 시즌3 론칭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2-10 14:04 KRD7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세리머니 #광고캠페인 #중금리
NSP통신-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광고캠페인 ‘선택(S) 받고(B) 있다(I)’의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을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시상식 ’편의 후속편으로 사자 캐릭터가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전국을 돌며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를 통해 SBI저축은행이 중금리 대출 시장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3년 연속 중금리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 기존 BGM을 보다 경쾌하고 웅장한 응원곡으로 편곡해 중금리 1등 저축은행이라는 메시지를 강하게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경찰과의 하이파이브, 시골 노인들의 환호, 어부들의 응원, 직장인들의 열광적인 반응 등 우리 주변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사자 캐릭터를 다각도로 연출해 서민금융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밖에도 종로 낙원상가, 을지로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해 친근함을 느낄 수 있게 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대중에게 보다 친근하게 중금리를 알리기 위해 우리 주변 익숙한 장소와 인물들을 등장시키고 업계 중금리 1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연출을 시도했다”며 “지속적인 중금리 광고캠페인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공급을 확대해 금융소비자의 금리 부담을 경감하고 국내 중금리 시장을 선도하는 등 서민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