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마켓, ‘알뜰요금제 할인마트’ 오픈…MVNO 제휴 요금제도 선보여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1-02 14:16 KRD7
#G마켓 #알뜰요금제할인마트 #MVNO요금제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G마켓이 ‘알뜰요금제 할인마트’를 오픈하고, 이동통신 3사 망이 모두 포함된 MVNO 제휴 요금제 및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알뜰요금제 할인마트는 알뜰폰, MVNO 요금제를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코너다.

특히 G마켓이 SKT와 KT 망을 이용한 MVNO 요금제에 이어 LG유플러스와도 제휴해 오픈마켓 최초로 3사 통신망의 MVNO 제휴요금제를 모두 출시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G03-8236672469

오픈 이벤트로 통신사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SKT 휴대전화 소지 고객은 반값 기본요금을 채택했던 ‘T플러스(Tplus) 굿요금제’에서 추가 할인을 받아 반의 반값의 기본요금제로 가입 할 수 있다.

월 기본요금 2750원 요금제와 5500원 요금제 두 가지다. CJ헬로모바일 굿요금제에 가입하는 KT 휴대전화 소지자는 3G USIM 요금제 가입 시 G마켓 1만원 선물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LG유플러스 ‘프리T 굿요금제’ 역시 1월 8일까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G마켓 1만원 선물권을 지급한다.

MVNO 요금제에 대한 정보 이외에 알뜰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FAQ코너를 비롯해 다양한 MVNO 관련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후에는 ‘추천요금제 검색’과 ‘요금 비교 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편리한 검색 기능도 추가 할 예정이다.

G마켓 모바일팀 유기상 팀장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가계지출 중 통신비 부담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MVNO 요금제 전문관 오픈과 함께 중고 휴대폰을 특가에 매입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