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터파크, 삼성서울병원과 연계 ‘사랑의 문화기부시즌5’ 진행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12-12-30 11:52 KRD7
#인터파크 #삼성서울병원 #사랑의문화기부
NSP통신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인터파크가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희귀난치 환아들에게 문화 혜택을 지원하는 ‘사랑의 문화기부 시즌5’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인터파크와 고객들이 함께 만드는 소외계층 문화 지원 캠페인 ‘사랑의 문화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29일부터 약 한 달간 고객들에게 총 5만장의 하트를 기부 받아 개최됐다.

사랑의 문화기부는 삼성서울병원과 연계해 병원 내 희귀난치 환아 150명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달코자 동요콘서트 ‘구름빵’을 공연했다.

G03-8236672469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전 세계 40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동화책을 동요와 함께 유쾌하게 풀어낸 인기 공연.

이재혁 인터파크INT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평소 문화 공연을 접하기 힘든 문화소외계층에게 기부를 통해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는 캠페인의 취지가 고객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며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기부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문화기부는 인터파크의 쇼핑, 티켓, 도서, 여행 상품을 구매할 경우 포인트와 별개로 자동 적립되는 ‘하트’를 고객들에게 기부 받아 소외계층에게 문화 혜택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8월부터 분기별 1회씩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며, 현재까지 소아암 환아, 미혼양육가정 어린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점프2011’, ‘엄마가 모르는 친구’ 등의 문화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