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영그룹,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겨울철 가족 프로그램 선봬

NSP통신, 김지은 기자, 2022-01-07 09:49 KRD7
#부영그룹 #코로나19 #겨울철 가족프로그램 #덕유산 #무주
NSP통신-무주덕유산 설경 (부영그룹)
무주덕유산 설경 (부영그룹)

(서울=NSP통신) 김지은 기자 =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리조트·호텔에서 즐기는 여행이 주목 받고 있다.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부영그룹은 운영중인 리조트를 통해 겨울철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리조트·호텔은 3곳으로 전라북도 무주(무주덕유산리조트), 강원도 태백(오투리조트), 제주도 중문(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 위치해 있다.

◆무주덕유산

G03-8236672469

국내 겨울산행지로 유명한 전라북도 무주에 위치한 덕유산. 남부 지방임에도 불구하고 적설량이 많아 겨울철 등산객들이 많이 찾는 산행지이다. 덕유산이 겨울 설산으로 유명한 이유는 산 정상까지 쉽게 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부영그룹이 운영중인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곤도라를 타면 덕유산 설천봉까지 쉽게 올라갈 수 있다. 이후 정상까지 뽀드득한 하얀 눈길을 걷고 있노라면 덕유산과 무주의 눈부신 설경을 만끽할 수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겨울 산행객들과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덕유산 휴패키지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어 덕유산 설경을 보며 ‘뷰캉스’를 즐길 수 있다.

◆백두대간 ‘오투리조트’

백두대간 함백산 1100m 고원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객실 내에서 일출을 볼 수 있다.오투리조트는 방문객들에게 강원도의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동계 스키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튜브형 눈썰매장도 운영되고 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활동 보다는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전문셰프(Chef)가 만든 요리를 객실 내에서도 맛볼 수 있게 ‘식음료 프로모션’ 및 ‘투고(TO-GO) 서비스’ 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부영그룹 리조트·호텔 사업장은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김지은 기자 jieun5024502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