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웨어러블 로봇 테크데이’ 개최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GI서울보증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예술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소극장협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SGI서울보증의 파트너십 브랜드 ‘SGI ON(에스지아이 온)’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후원금은 ‘SGI 드림 씨어터(Dream Theater)’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소극장협회에 지원된다.
SGI 드림 씨어터(Dream Theater) 프로그램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공연 취소 및 연기, 객석 간 거리두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와 문화예술 공연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SGI서울보증의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이다.
SGI서울보증은 이번 후원을 통해 대학로의 소극장 등 문화예술단체 10곳을 지원하는 한편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해 문화경험을 확대하고 대학로 방문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와 공연시장에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우리사회 어려움이 있는 곳 어디든 다양한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