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건설, 중곡동 꿈나래 지역아동센터 물품 후원 전달식 진행

NSP통신, 김지은 기자, 2021-12-27 09:02 KRD7
#롯데건설 #중곡동 #꿈나래지역 아동센터 #물품 후원 #전달식 진행
NSP통신-롯데건설 ESG 직원(왼쪽)과 꿈나래 지역아동센터 김명화 센터장(오른쪽)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롯데건설 ESG 직원(왼쪽)과 꿈나래 지역아동센터 김명화 센터장(오른쪽)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서울=NSP통신) 김지은 기자 =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광진구 중곡동의 꿈나래 지역아동센터에 필요 물품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 물품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아동복지시설 13개소 거주 아동 대상으로 전달됐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에 설립돼 어린이가 꿈을 키우며 자라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국내외 아동복지사업, 모금사업, 연구조사 등을 실시하고 있는 아동 복지 전문 기관이다.

롯데건설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학습이 늘어남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고자 IT 학습 도구인 태블릿 PC를 지원했다.

G03-8236672469

또 크리스마스 겸 연말 선물로 과자선물세트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확산으로 롯데건설이 기존에 시행해오던 주거환경개선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대체해 물품 지원으로 진행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후원물품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기쁨을 주는 선물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곳에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지은 기자 jieun5024502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